난 많은 물어봤어 걸 할머니한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설픈파수꾼56 작성일26-06-25 03:46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3줄 요약]1.훕훕 광명사거리점 광명초등학교 맞은편에 새로 생김 빵 커피 다 맛있음 인테리어도 인스타 핀터 느낌 우드 모던 느낌으로 굿2.손가락 건초염으로 정형외과 물리치료 도수치료 잘 받고 옴(거의다나음!)3.마무리는 처갓집 슈프림치킨 yummy훕훕 베이글 광명사거리점 빵순이라면 모를리가 없는 베이글 브랜드 훕훕 이 광명사거리역 근처에???첨에 잘못 본줄 알았슨 철산 광명시청 근처? 애매한 곳에 있는건 알고있었고 최근에 배민으로 샌드위치 시켜먹으려다 하안동에 오픈한건 알았는데 Wow네 최근에 광명초등학교 근처 지나가다 다 때려부시고 재개발에 한창인 광명동에선 보기 힘든 예쁜 베이지색의 신축 건물이 우뚝 서있길래 저긴 뭐가 생기려나 예쁘다 임대료 비싸겠지? 건물은 얼말까 하는 예비 자영업자 생각이 스쳤는데 하여간 ‘훕훕 베이글’이 새로 오픈 했네여밖에서 보면 층마다 요즘 스타일의 보름달마냥 예쁜 둥그런 조명이 있어서 빵순이가 아니더라도 들어가고 싶게 보임 신선도가 중요한 샌드위치~케이크~샐러드 가득4월 21일 화요일 오후 한산한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누군가 휩쓸어 갔는지?많은 양이 진열되어 있진 않았지만 ! 그래서 더 사고싶어 지는? 여백의 미초코깜빠뉴 맛있어 보였음ㅋ초코하니까 인스타 핫해지기 전 자주 가던 천왕동 아빠의 바게트 초코 바게트가 생각나요…. 과연 맛은 어떨지?!픽한 빵은?! 식빵이었읍니다…ㅋㅋㅋ오기전에 밥 먹고 와서 뭔가 더 먹고싶지 않았고 그렇다고 그냥 가기도 섭하자나요?유기농 밀가루 어쩌구 대충 좋은 재료로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는 문구에 끌려 한입거리 식빵과 아아메get총 5층 이었고 3층이 여자화장실 있는 공간 4층이 남자화장실 있는 공간 이었음!가져가기 편하게 엘베 밖에도 안에도 트레이 있는 센스가 캬 멋지다 번창하세요 2층 베이킹 룸은 안가봤는데 어떨까 궁금하네요ㅋ but 스태프 only ~한산 했는데 브금이 묻힐 시끌벅적함ㅋㅋㅋ 4층 공간은 어딘가 이케아 느낌도 나고 딱 요즘 무드 아닌가요? 넘 좋네요…. 내스타일 i 는 자석처럼 끌리고야 마는 창가 구석자리로 착석 앞 옆 비어있는거 넘 좋구요 빵은 포장해서 집에서 먹으려구 했는데 저렇게 그릇에 예쁘게 놔주셨네요 그럼 모다? 더 맛있게 먹기 위해 떠납니다 토스터기~ 발뮤다 브랜드 아닌가요? 블랙의 묵직한 자테를 보아하니 값좀 나가보여요 170도에서 2분 30초 구워 먹으라는 친절한 안내가 붙어 있어요 그냥 먹어도 1개가 2개가 되고 2개가 한봉지가 되고야 마는 비주얼인데 발뮤다 토스터기로 전문가의 추천 온도와 시간에 맞춰 구운 빵이다?끝나죠 결국 한번 더 구워먹고 하나 더 먹고말았어욬ㅋㅋㅋ5층 루프트 탑도 올라가봤는데요 날씨가 흐려서 점 아쉬웠지만 전경도 탁 트여서 보기 좋았어효 뻥뷰 #광명초등학교 도 한눈에~ 학부모님들 와서 쉬었다 가기 딱 좋은 카페….이 근방에 요즘 감성 맛 갖춘 카페 없었는데 #광명사거리훕훕 이 생겨서 동네 주민으로서 너무 대환영이고요…?빵집은 대기업 보다 요런 소규모 브랜드 훕훕정도면 대기업일까요?ㅋㅋㅋ암턴 ! 흔한 프차 브랜드보다 더 가치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맛 도 훨씬 좋고요 지난번 연희동 갔다가~아빠의 바게트 다녔다 훕훕 먹고 그러다보니 파바 뚜쥬는 진짜 성에 안참ㅋㅋㅋㅋㅋ최근 네이버페이 50% 할인 이벤트로 산 파바 빵 먹으면서 아 진짜 못먹겠다 싶더라고요기업 비호감을 떠나...깔끔하고 쾌적~한여름쯤 되면 햇빛 가리개도 생기지 않을까 싶어요ㅋ 내추럴 우드 모던 ~ 예쁜 공간 인스타 핀터에서 자주 보던 보름달 무드등 창가 구석진 자리 기둥으로 살짝 공간분리까지 100점 앜ㅋㅋ 이제보니 휴지 뽑아오는 케이스가 티셔츠 모양ㅋㅋ빵구워 먹는 zone 도 저렇게 잘 정리됨 꽤 오래 머물렀는데 중간 중간 일하시는 분이 소독 하면서 자리 정리 다 하시더라구용왁자지껄한 팀들 다 나가고 좀 조용~해졌어요ㅋ 개봉3동에 수기 에스테틱샵 오픈을 앞둔 예비 자영업 사장의 신분이 되어서 그런지전엔 관심 1도 없던 인테리어 소품 분위기가 눈에 들어와요 셀프 견적도 상상해보고…ㅋㅋㅋㅋ원목 테이블 의자 다 얼마나 비쌌을까 맞췄을까 ? 하는ㅋㅋ아 맞춤 하니까 또 슬픈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저희 샵은 유니크 하게도 주로 발로 관리를 하는데요!우드 원목 스툴을 지지대 삼아 관리 해서 스툴이 핵심 도구 란 말이죠 있을것 같은 기성품은 암만 검색해봐도 시원찮아서 맞춤 제작하려고 개인 목공소 찾고 찾아 의뢰 하고 열흘 후 받았는데!…?생각했던 모습이 전혀 아닌거에요 처음에 에스테틱에 스툴 납품 했던 곳이 있어서 문의 했다가 영 스무고개 하는 시원찮은 응대에 실망하다 만난 ㅇㅇ 사장님은 싹싹하고 친절해서 참 좋았는데 정작 가장 중요한 결과물이…훕훕에 원목 가구들 가득한걸 보니 또 제 스툴이 생각났어요…. 스테인 ? 바르기 전엔 참 예뻤는데 #구로문화누리도서관 에서 한가득 임보해온 책 읽으려고 3권이나 가져왔는데 스툴 문제 조명 설치 장판 견적 샵 오픈 준비 이거저거 생각하느라 10장 겨우 읽었슨…. 그 유명한 데일 카네기 책이고 제목에 끌려 빌렸는데 어딘가 번역이 이상해서 영 집중이 좀 안됐음 치료 중인 왼손 검지 두번째손가락 건초염 ~ 한 2주 전에 와서 주사 맞았거든요? 그후 거의 2주만에 문자 와서 생각나 다시 왔는데 진료 결과 많이 나아졌고 앞으론 물리치료로 충분 한거 같다 하여 물리치료 받으러 ~ ㄱㄱㄱㅎㅎ 새삼 정형외과 진짜 비싼거 같아요 1세대 실비 아니었으면 통원 치료 못했을지도 실비 청구 하면 거의 다 환급 받는데도 왠지 아까운 기분 서민통오네물리치료중 요양중충격파 치료 받았는데 ! 원래 안좋을수록 충격파 치료할때 엄~청 아픈데 주사 한방에 훅 좋아져서 별로 안아프더라구요,,,근데 오늘은 항상 충격파 해주시던 선생님 휴가라 괜히 시무룩…ㅋㅋㅋ오늘 치료는 대략 /// *진료->물침대마사지(이거 너무 좋음 사고싶다)->왼손 팔~손가락 충격파~차가운 가스 분무? 로 식혀줌->(근데 이거보다 크라이오 쿨링기로 직접 대고 마사지 하는게 훨 조음ㅋ)팔 목 어깨 도수치료->목 어깨 허리 찜질+적외선+다리공기압마사지(이거 넘 좋아서 살수있나 물어봤는데 역시나ㅠ 의료기기라 개인은 못산다고 하더라구요 비슷한거 함 찾아봐야겠슨)—>어깨 전기부착마사지?기+레이저 ~ 끝 ~도수 치료 받으면서 선생님한테도 얘기 했는데 도수도 어쨋든 손으로 마사지 해주는거자나요? 그래서 그런지 받고나서 순환이 잘 되서 그렁가 칙칙한 안색이 어딘가 뽀얗게 살아나는거 같아요!!!주3회는 받고 싶다…그러고 대체 원가가 얼마길래 늘상 쿠폰 뿌리는 처갓집에서 슈프림 치킨 쿠폰+더모아+포인트 조합 배달시켜 먹구 끝#내돈내산#훕훕광명사거리점#손가락 #건초염#물리치료#도수치료#훕훕베이글 #정형외과#처갓집슈프림양념치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