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담문의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고객센터

궁금하신 사항 문의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상담문의
Home > 고객센터 > 상담문의
상담문의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류규란 작성일26-06-25 23:37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6월은 별 일 없을 줄 알았는데6월 상반기에만 평소보다 엄청 많은 식당들을돌아다녔네요.​​​​​​산토리 맥주 좋아하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산토리 종류 중에 마스터즈 드림이라는 맥주가 있는데요. 워낙...산토리 마스터즈 드림 직구한거 도착해서벌컥벌컥.집에서 이걸 받아볼수 있고 세상 너무 좋아짐.​​​​​선거날은 동네에 있는 빙수집.양이 과하게 많음..포스팅할지말지 모르겠으나 뭐 하겠죠?​​​​​​이마트에서 예전에 샀던 화이트 와인인데비추.​​​​분당 정자동에도 달맞이광장 바베큐가생겼네요.을지로, 성수에 이어 분당까지..판교도 생겼던데.전 을지로 갔다가 너무 실망이 커서다시는 안 갈듯.​​​​​정자동 산책?하면서 이쪽에서 아주 유명하다는소금빵, 크로아상 가게들을 가봤는데저 키로 베이커리는 와..웨이팅해서 소금빵 구매...빵집을 제가 잘 가지도 않고 웨이팅은 극혐인데이날은 시간이 많아서 한 번 웨이팅 해봤어요.바로 앞에 사람이 앉아있는데 그냥 찍어버리고 갤럭시에서 사람지우기 해봤는데 와..기가막히게짤리네요..그리고 사진밑에 ai표시 나오고..​둘 군포출장샵 다 나중에 포스팅 예정.​​​​​평일 출근시간대에...거의 4 5년만에? 지하철 타봤는데급행탔다가 숨도 못쉴뻔....여의도까지 가서 박선영김밥에서 김밥을 먹다니..나중에 포스팅 예정.​​​​​구름이 쩔었던 날.아 여의도에서 저 풍선비행 타보고 싶었는데..​​​​​아침에 여의도 갔다가...점심쯤 마포대교를 건너서..서령을 가고..(조만간 포스팅 예정)남대문을 가서 위스키도 사고...다시 오후에 잠실철교까지 건너고 ㅋㅋㅋ이동거리가 어후...​​​​​잠실새내에서 회도 먹고...(조만간 포스팅 예정-어제 포스팅 한거 아님)​​​​​야키토리 오마카세도 가고..(조만간 포스팅 예정)​​​​​​이 날은 한남대교를 건너고 ㅋㅋㅋ고터갈때 반포대교도 건넜는데 그건 귀찮아서 안 찍음.한강을 자주건너서 그냥 찍어봄...​​​​​서울역 근처 다니는 친구 만나서전에 둘 다 너무 맛나게 먹었던메기매운탕가서 배찢어지게 먹고..카페가서 맥주에 커피까지...(둘 다 조만간 포스팅 예정)​​​​친구가 사다준 잭다니엘 헤리티지도 받고..1리터라 너무너무 무거웠음.(조만간 시음기 포스팅 군포출장샵 예정)아사히에서 기긴한정으로 나온 레이요우 카차쿠치도 받음..완전 굿...이건 포스팅 안 할 듯? 할 수도 있고요.​​​​​거의 매년 버팔로 트레이스 팝업스토어가 열리는것 같은데요. 재작년에 우연히 갔었고 올해는 스태그 15미...친구는 사무실 올라가고 저는 배 터질것 같아서 좀 쉬다가 시간도 있으니 강남 신세계에서 하는버팔로 트레이스 팝업 구경하러도 가고.​​​​신세계 강남점 간김에 맥주 좀 보려고식품관 갔는데 맥주는 볼 것도 없었고..갑자기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이 보여서쓰윽 구경만..​​​​​해창막걸리 17만원짜리도 구경....이 비싼걸 플라스틱 pt에 팔다니..​​​​결국 신세계 강남까지 가서 산건밀크티랑 녹차 ㅋㅋㅋㅋ​​​​​평촌에서 평양냉면 좀 한다는옥류연도 가보고...(조만간 포스팅 예정)​​​​시간이 남아서 디스클로저 데이도 개봉날 봤는데 하...시간낭비 돈낭비...드럽게 지루하고 재미없었음.한국어 조금 나온건 웃겼고.​​​옥류연에서 평냉 먹고 영화보고또 평냉을 먹을까 하다가 이웃님이포스팅 하셨던 대만 음식 파는 분당 금호 행복시장에 군포출장샵 있는 면선정으로..(조만간 포스팅 예정)​​​​그리고 점심 3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면선정과 같은 층에 있는 분식가서납작만두에 떡볶이도....(조만간 포스팅 예정)​점심에 이렇게 먹고 배터질것 같아서저녁은 안 먹고 1층부터 18층까지 걸어 올라가고..엘베로 내려가고....4회 실시..​​​​그리고 어떤날은 판교도 다녀옴.​​​​​지인만나서 또 평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긴 막걸리에 위스키 폭탄주?를 팔아서이것도 마시고...(조만간 포스팅 예정)​​​​​​카페에서 열심히 떠들고..​​​​​지인은 회사가고 저는 현백 판교로...판교는 갈때마다 느끼지만 건물들이뭔가 사진찍고 싶게 생김.​​​2차점심?으로 판교 현백가서 또 평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이, 고기, 무로 얼굴 만들어봄.(조만간 포스팅 예정)​​​​​올만에 치킨도 먹고.​​​​​​이 주는 평냉에 미쳤는지우래옥을 가보겠다고 후기 찾아보고10시 20분쯤 가서 미리 대기를 걸고시간이 남아서 산책을..​​​월드컵 하는 날이라 그런지 칼스버그가 오전에 오픈한거 확인하고...​​​을지로 3가 맥주집들도 쓰윽 군포출장샵 한 번 봤는데뮌헨, 만선호프는 오픈.오비베어, 간빠진새, 맥파이는 문 닫음.​​​​​우래옥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니사람들 바글바글..마이바흐에 롤스 팬텀에 미쳤구나..​​​​축구 좋아하는 친구 있는데걔의 후배가 kfa 다녀서 멕시코에 출장겸 한국대 체코보러 갔다고 사진 공유해줘서받은거네요...와...진짜 최고부러움..친구도 후배한테 A매치 프리미엄석들그렇게 자주 받던데 ㅠ이런걸 공짜로 보다니..​​​​​우래옥서 몇 년 만에 평냉먹고(조만간 포스팅 예정)축구볼겸 맥주빨겸 그냥 가까운만선호프가서 혼맥..(조만간 포스팅 예정)우래옥에서 가까웠던 칼스버그는 안 땡겨서 안 갔어요.​​​​​그리고 또 평냉먹으러 유진식당으로...여기도 대기하다가 먹었는데 역시 괜찮네요.(조만간 포스팅 예정)​태어나서 평일 5일동안 평냉만 6번 먹은건 처음인데 일주일에 한 두개씩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한국의 월드컵 첫 경기가 있던 날. 아침부터 집에서 나와서 우래옥 가고... 만선호프가서 맥주마시면서 축...아침부터 계속 먹고놀고 하다가집에 갈까 했는데 낮에 아파트 군포출장샵 정전이라집에 갈 필요없으니 궁금했던 오렌지보틀로. 유진식당에서 먹고 슬슬 걸어서.맥주 3개 구매하고 좀 쉬어야 될 것 같아서 ㅋㅋㅋ을지로 3가역 지하에 있는 파바에서 아아 한잔 빨고 집으로.​​​​보령가서 우유 목장가서 체험도 해보고..(포스팅할지말지 모름) 점심은 근처에서 먹었는데 포스팅할 가치가 없어서 안 할거고..이 목장에서 운영하는 카페인 우유창고도 갔네요.(여기도 조만간 포스팅 예정)​​​​​오랜만에 바다도 가고, 물이 빠져서갯벌에서 조개도 잡고.(포스팅 할 지말지 모름)​​​​구름이 대박이어서 사진도 열심히.​​​근처에서 먹은 저녁.(조만간 포스팅 예정)​​​​​다음 날 간 카페와 맛있었던 밥집.(조만간 포스팅 예정)​​​군포에 유명한 짬뽕집이 있다고해서여러명이 같이 점심먹을 겸 갔는데요.당연히 매울거라 생각하고 짜장면이나먹어야지 했지만 순간 뭐에 홀렸는지덜 매운맛으로 주문. 먹기가 힘들정도로 제 입에는 매워서 면이라도 먹고 끝!(조만간 포스팅 예정)​6월 상반기에만 포스팅해야 될 곳이 20개가 넘는데 언제 다 할런지 모르겠네요...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TOP
제주일출상조(주) | 대표 : 정영봉 | 사업자등록번호 : 616-81-79067 | 전화 : 064-725-2580 | 팩스 : 064-758-3456 | 이메일 : ilchool2580@naver.com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광로 65. 109동 201호 (이도이동, 혜성무지개타운) | 개인정보책임자 : 정영봉
Copyright © 제주일출상조(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