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지 정보
작성자 류규란 작성일26-06-25 23:37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6월은 별 일 없을 줄 알았는데6월 상반기에만 평소보다 엄청 많은 식당들을돌아다녔네요.산토리 맥주 좋아하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산토리 종류 중에 마스터즈 드림이라는 맥주가 있는데요. 워낙...산토리 마스터즈 드림 직구한거 도착해서벌컥벌컥.집에서 이걸 받아볼수 있고 세상 너무 좋아짐.선거날은 동네에 있는 빙수집.양이 과하게 많음..포스팅할지말지 모르겠으나 뭐 하겠죠?이마트에서 예전에 샀던 화이트 와인인데비추.분당 정자동에도 달맞이광장 바베큐가생겼네요.을지로, 성수에 이어 분당까지..판교도 생겼던데.전 을지로 갔다가 너무 실망이 커서다시는 안 갈듯.정자동 산책?하면서 이쪽에서 아주 유명하다는소금빵, 크로아상 가게들을 가봤는데저 키로 베이커리는 와..웨이팅해서 소금빵 구매...빵집을 제가 잘 가지도 않고 웨이팅은 극혐인데이날은 시간이 많아서 한 번 웨이팅 해봤어요.바로 앞에 사람이 앉아있는데 그냥 찍어버리고 갤럭시에서 사람지우기 해봤는데 와..기가막히게짤리네요..그리고 사진밑에 ai표시 나오고..둘 군포출장샵 다 나중에 포스팅 예정.평일 출근시간대에...거의 4 5년만에? 지하철 타봤는데급행탔다가 숨도 못쉴뻔....여의도까지 가서 박선영김밥에서 김밥을 먹다니..나중에 포스팅 예정.구름이 쩔었던 날.아 여의도에서 저 풍선비행 타보고 싶었는데..아침에 여의도 갔다가...점심쯤 마포대교를 건너서..서령을 가고..(조만간 포스팅 예정)남대문을 가서 위스키도 사고...다시 오후에 잠실철교까지 건너고 ㅋㅋㅋ이동거리가 어후...잠실새내에서 회도 먹고...(조만간 포스팅 예정-어제 포스팅 한거 아님)야키토리 오마카세도 가고..(조만간 포스팅 예정)이 날은 한남대교를 건너고 ㅋㅋㅋ고터갈때 반포대교도 건넜는데 그건 귀찮아서 안 찍음.한강을 자주건너서 그냥 찍어봄...서울역 근처 다니는 친구 만나서전에 둘 다 너무 맛나게 먹었던메기매운탕가서 배찢어지게 먹고..카페가서 맥주에 커피까지...(둘 다 조만간 포스팅 예정)친구가 사다준 잭다니엘 헤리티지도 받고..1리터라 너무너무 무거웠음.(조만간 시음기 포스팅 군포출장샵 예정)아사히에서 기긴한정으로 나온 레이요우 카차쿠치도 받음..완전 굿...이건 포스팅 안 할 듯? 할 수도 있고요.거의 매년 버팔로 트레이스 팝업스토어가 열리는것 같은데요. 재작년에 우연히 갔었고 올해는 스태그 15미...친구는 사무실 올라가고 저는 배 터질것 같아서 좀 쉬다가 시간도 있으니 강남 신세계에서 하는버팔로 트레이스 팝업 구경하러도 가고.신세계 강남점 간김에 맥주 좀 보려고식품관 갔는데 맥주는 볼 것도 없었고..갑자기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이 보여서쓰윽 구경만..해창막걸리 17만원짜리도 구경....이 비싼걸 플라스틱 pt에 팔다니..결국 신세계 강남까지 가서 산건밀크티랑 녹차 ㅋㅋㅋㅋ평촌에서 평양냉면 좀 한다는옥류연도 가보고...(조만간 포스팅 예정)시간이 남아서 디스클로저 데이도 개봉날 봤는데 하...시간낭비 돈낭비...드럽게 지루하고 재미없었음.한국어 조금 나온건 웃겼고.옥류연에서 평냉 먹고 영화보고또 평냉을 먹을까 하다가 이웃님이포스팅 하셨던 대만 음식 파는 분당 금호 행복시장에 군포출장샵 있는 면선정으로..(조만간 포스팅 예정)그리고 점심 3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면선정과 같은 층에 있는 분식가서납작만두에 떡볶이도....(조만간 포스팅 예정)점심에 이렇게 먹고 배터질것 같아서저녁은 안 먹고 1층부터 18층까지 걸어 올라가고..엘베로 내려가고....4회 실시..그리고 어떤날은 판교도 다녀옴.지인만나서 또 평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긴 막걸리에 위스키 폭탄주?를 팔아서이것도 마시고...(조만간 포스팅 예정)카페에서 열심히 떠들고..지인은 회사가고 저는 현백 판교로...판교는 갈때마다 느끼지만 건물들이뭔가 사진찍고 싶게 생김.2차점심?으로 판교 현백가서 또 평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이, 고기, 무로 얼굴 만들어봄.(조만간 포스팅 예정)올만에 치킨도 먹고.이 주는 평냉에 미쳤는지우래옥을 가보겠다고 후기 찾아보고10시 20분쯤 가서 미리 대기를 걸고시간이 남아서 산책을..월드컵 하는 날이라 그런지 칼스버그가 오전에 오픈한거 확인하고...을지로 3가 맥주집들도 쓰윽 군포출장샵 한 번 봤는데뮌헨, 만선호프는 오픈.오비베어, 간빠진새, 맥파이는 문 닫음.우래옥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니사람들 바글바글..마이바흐에 롤스 팬텀에 미쳤구나..축구 좋아하는 친구 있는데걔의 후배가 kfa 다녀서 멕시코에 출장겸 한국대 체코보러 갔다고 사진 공유해줘서받은거네요...와...진짜 최고부러움..친구도 후배한테 A매치 프리미엄석들그렇게 자주 받던데 ㅠ이런걸 공짜로 보다니..우래옥서 몇 년 만에 평냉먹고(조만간 포스팅 예정)축구볼겸 맥주빨겸 그냥 가까운만선호프가서 혼맥..(조만간 포스팅 예정)우래옥에서 가까웠던 칼스버그는 안 땡겨서 안 갔어요.그리고 또 평냉먹으러 유진식당으로...여기도 대기하다가 먹었는데 역시 괜찮네요.(조만간 포스팅 예정)태어나서 평일 5일동안 평냉만 6번 먹은건 처음인데 일주일에 한 두개씩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한국의 월드컵 첫 경기가 있던 날. 아침부터 집에서 나와서 우래옥 가고... 만선호프가서 맥주마시면서 축...아침부터 계속 먹고놀고 하다가집에 갈까 했는데 낮에 아파트 군포출장샵 정전이라집에 갈 필요없으니 궁금했던 오렌지보틀로. 유진식당에서 먹고 슬슬 걸어서.맥주 3개 구매하고 좀 쉬어야 될 것 같아서 ㅋㅋㅋ을지로 3가역 지하에 있는 파바에서 아아 한잔 빨고 집으로.보령가서 우유 목장가서 체험도 해보고..(포스팅할지말지 모름) 점심은 근처에서 먹었는데 포스팅할 가치가 없어서 안 할거고..이 목장에서 운영하는 카페인 우유창고도 갔네요.(여기도 조만간 포스팅 예정)오랜만에 바다도 가고, 물이 빠져서갯벌에서 조개도 잡고.(포스팅 할 지말지 모름)구름이 대박이어서 사진도 열심히.근처에서 먹은 저녁.(조만간 포스팅 예정)다음 날 간 카페와 맛있었던 밥집.(조만간 포스팅 예정)군포에 유명한 짬뽕집이 있다고해서여러명이 같이 점심먹을 겸 갔는데요.당연히 매울거라 생각하고 짜장면이나먹어야지 했지만 순간 뭐에 홀렸는지덜 매운맛으로 주문. 먹기가 힘들정도로 제 입에는 매워서 면이라도 먹고 끝!(조만간 포스팅 예정)6월 상반기에만 포스팅해야 될 곳이 20개가 넘는데 언제 다 할런지 모르겠네요...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