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역 카페 러브 레플리카 죠죠카페 대만족하고 온 후기사진 장 수만큼 애정하는 > 상담문의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고객센터

궁금하신 사항 문의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상담문의
Home > 고객센터 > 상담문의
상담문의

망원역 카페 러브 레플리카 죠죠카페 대만족하고 온 후기사진 장 수만큼 애정하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적막한십자군59 작성일26-06-26 08:4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드디어 2526시즌 리버풀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유니폼이 도착했다.​홈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유니폼은 8/6일 리버풀 공홈을 통해 직구로 구매하였고,어웨이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유니폼은 8/23(토) #슈페리얼사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였다.​공홈에서 직구로 산 홈 레플리카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도착 예정일보다 2일 정도 늦게 도착했는데,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열렬한 성원으로 인해 마킹 수급이 늦어지고 있다. 배송이 늦어서 미안하다.&quot라는 답변이 돌아왔다...​다행히도 다음날 바로 배송 시작이 되더라.네덜란드를 거쳐 독일을 거쳐 인천공항에 도착...!!!​배송이 늦어졌기 때문일까... 어웨이 유니폼도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또 무슨 소비 심리가 발동했는지 어웨이 유니폼을 그냥 질러버렸다.​어웨이 유니폼은 슈페리얼 사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했기 때문에​일요일 배송준비완료 -&gt월요일 인수 -&gt화요일 배송시작 및 완료​아주 빠르게 도착하였다.​2526 리버풀 홈 레플리카사이즈 UK XL​ 공홈에서 주문한 홈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유니폼이다.​UK 기준 XL 사이즈인 옷이 J 사이즈가 4XL???처음에 J가 Japan인 줄 알았는데 Junior 사이즈이더라​입어본 느낌상 UK XL가 한국기준 사이즈 2XL보다 더 큰 것 같다...​직구로 구매시 한국 사이즈 XL 입으시는 분들은 L 사이즈 사셔도 될 것 같습니다!(옆으로 넓으신 분들은 XL로..)​​영롱한 리버풀 자수 마킹!​​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 팀인 것을 자랑하듯금딱지로다가 마킹을 딱 박아버렸다.​​왼쪽 팔에는 엑스피디아 마킹이 딱!​​이전에 구매했던 유니폼부터 계속 유지하는 버질 반다이크 선수 마킹!!​2425 홈 유니폼에 쨍한 붉은 색에 비해 조금은 보라빛이 섞인?? 어두운 톤의 붉은 색의 유니폼이다.2526 리버풀 어웨이 레플리카사이즈 2XL(KR)​나이키 스폰서일 때의 유니폼은 어웨이보다 써드유니폼 디자인에 공을 많이 들였다면아디다스 스폰서로 넘어오면서 어웨이 유니폼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썼더라.​물론 이번 아스날, 뮌헨, 맨유 등 타팀들은어웨이보다 써드 유니폼이 더 이쁜 것 같다.​​사이즈는 KR 기준 2XL!​홈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유니폼보다 핏이 더 이쁘더라.​홈 레플리카 유니폼은 엉덩이까지 다 가릴정도로 기장이 길었다면KR 2XL 유니폼은 바지에 상의를 넣지 않아도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사이즈랄까?​2425시즌 퓨마 스폰서 AC밀란 어웨이 유니폼을가지고 있는데,이번 아디다스 유니폼이 사이즈가 슬림하게 나와서인지​KR 사이즈 기준 퓨마 XL =아디다스 2XL인 것 같다.​방패 모양의 리버풀 상징 로고 자수!사실 방패 모양을 넣지 않은 것이 더 이쁠 수도 있을 것 같은데,,,방패 모양도 나름?? 볼수록 예쁜 것 같네..ㅋㅋㅋ​​마찬가지로 양팔에 우승 패치와 엑스피디아 마킹을 추가하였고,​​이번에 새로 영입된 비르츠 선수의 마킹을 박아보았다.야구도 그렇고 축구도 그렇고 7번 등번호가 좀 간지가 나는 느낌적인 느낌느낌!!​아직 2라운드까지 치룬 경기까지 비르츠 선수의 그렇??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것 같지는 않지만 앞으로 잘 해내줄 거라 굳게 믿고 있다!!​UK XL vs KR 2XK사이즈 비교둘다 입어본 결과 둘다 어깨라인은 비슷한 것 같다.사이즈가 커서인지 둘다 오버핏으로 입기에는 딱이라는 생각이 들지만​옷걸이 사이즈가 달라 어깨라인이 달라보이네요 ㅠ​기장이 확실히 홈 레플리카(UK XL)가 어웨이 레플리카(KR 2XL)에 비해 길더라.엉덩이까지 다 덮일 정도니...​개인적인 후기이전 나이키 유니폼들보다 가로가 슬림한 슬림핏이며 같은 사이즈 기준 기장이 더 긴 느낌이다.아디다스의 어깨 삼선 라인이 예쁘다.레플리카이지만 통기성이 좋은 재질로 되어있어 일상복으로도 시원하게 입기 좋은 것 같다.리버풀 팬이라면 홈, 어웨이 중 뭐살까 고민?? 고민하지 않도록 둘 다 이쁘게 만들어놓았다. 둘 다 사면 된다. 대신, 앞으로 굶어야한다.2526 시즌 레알마드리드 홈 레플리카도 한달 전에 구매하였었는데,같은 아디다스 이지만 제조국에 따라 재질이 많이 다른 것 같다.​레알마드리드 홈 유니폼도 충분히 이쁘지만 뭔가 입으면 더운 느낌??​위 사진처럼 레알마드리드 유니폼은 땀이나면 다 머금고 습할 것 같은 느낌이라면리버풀은 조금 더 통기성이 좋고 까슬까슬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이전에 습도가 굉장히 높았던 7월 날씨에 한 번 입고 나갔었는데 레알마드리드 유니폼은 정말 더운 느낌이었다...레플리카 유니폼이 어센틱 유니폼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고는 하나, 상의 옷 한 벌 가격으로 생각하면 저렴한 편은 아니다. 항상 상의는 3만원 미만인 옷들만 사오던 내가... 축구 유니폼에는 돈을 아끼지 못한다는게... 참...​이제 절대! 아무것도 안산다!!!​그렇지만 팬인데 어떻게 하나?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구매욕을 참지 못하듯 리버풀 유니폼도 마찬가지다.삼성라이온즈 유니폼은 매년 여러 유니폼이 나와 골라서 살 수 있지만 축구 유니폼은 마킹할 수 있을 시기가 아니면 마킹도 어렵다.그래서 매년 7 8월 지갑이 보릿고개인 듯하다.​유니폼을 구매하기 전 유니폼 사이즈를 알아보기가 정말 어렵더라.성인 남자들은 왠만해선 L, XL 사이즈를 가장 많이 찾을텐데직구하시는 분 혹은 국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리버풀 #유니폼 #리버풀유니폼 #2526리버풀 #2526유니폼 #리버풀홈유니폼 #리버풀홈레플리카 #홈레플리카 #어웨이유니폼 #리버풀어웨이 #어웨이레플리카 #슈페리얼사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TOP
제주일출상조(주) | 대표 : 정영봉 | 사업자등록번호 : 616-81-79067 | 전화 : 064-725-2580 | 팩스 : 064-758-3456 | 이메일 : ilchool2580@naver.com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광로 65. 109동 201호 (이도이동, 혜성무지개타운) | 개인정보책임자 : 정영봉
Copyright © 제주일출상조(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