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역 카페 러브 레플리카 죠죠카페 대만족하고 온 후기사진 장 수만큼 애정하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적막한십자군59 작성일26-06-26 08:40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드디어 2526시즌 리버풀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유니폼이 도착했다.홈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유니폼은 8/6일 리버풀 공홈을 통해 직구로 구매하였고,어웨이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유니폼은 8/23(토) #슈페리얼사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였다.공홈에서 직구로 산 홈 레플리카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도착 예정일보다 2일 정도 늦게 도착했는데,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열렬한 성원으로 인해 마킹 수급이 늦어지고 있다. 배송이 늦어서 미안하다."라는 답변이 돌아왔다...다행히도 다음날 바로 배송 시작이 되더라.네덜란드를 거쳐 독일을 거쳐 인천공항에 도착...!!!배송이 늦어졌기 때문일까... 어웨이 유니폼도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또 무슨 소비 심리가 발동했는지 어웨이 유니폼을 그냥 질러버렸다.어웨이 유니폼은 슈페리얼 사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했기 때문에일요일 배송준비완료 ->월요일 인수 ->화요일 배송시작 및 완료아주 빠르게 도착하였다.2526 리버풀 홈 레플리카사이즈 UK XL 공홈에서 주문한 홈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유니폼이다.UK 기준 XL 사이즈인 옷이 J 사이즈가 4XL???처음에 J가 Japan인 줄 알았는데 Junior 사이즈이더라입어본 느낌상 UK XL가 한국기준 사이즈 2XL보다 더 큰 것 같다...직구로 구매시 한국 사이즈 XL 입으시는 분들은 L 사이즈 사셔도 될 것 같습니다!(옆으로 넓으신 분들은 XL로..)영롱한 리버풀 자수 마킹!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 팀인 것을 자랑하듯금딱지로다가 마킹을 딱 박아버렸다.왼쪽 팔에는 엑스피디아 마킹이 딱!이전에 구매했던 유니폼부터 계속 유지하는 버질 반다이크 선수 마킹!!2425 홈 유니폼에 쨍한 붉은 색에 비해 조금은 보라빛이 섞인?? 어두운 톤의 붉은 색의 유니폼이다.2526 리버풀 어웨이 레플리카사이즈 2XL(KR)나이키 스폰서일 때의 유니폼은 어웨이보다 써드유니폼 디자인에 공을 많이 들였다면아디다스 스폰서로 넘어오면서 어웨이 유니폼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썼더라.물론 이번 아스날, 뮌헨, 맨유 등 타팀들은어웨이보다 써드 유니폼이 더 이쁜 것 같다.사이즈는 KR 기준 2XL!홈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유니폼보다 핏이 더 이쁘더라.홈 레플리카 유니폼은 엉덩이까지 다 가릴정도로 기장이 길었다면KR 2XL 유니폼은 바지에 상의를 넣지 않아도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사이즈랄까?2425시즌 퓨마 스폰서 AC밀란 어웨이 유니폼을가지고 있는데,이번 아디다스 유니폼이 사이즈가 슬림하게 나와서인지KR 사이즈 기준 퓨마 XL =아디다스 2XL인 것 같다.방패 모양의 리버풀 상징 로고 자수!사실 방패 모양을 넣지 않은 것이 더 이쁠 수도 있을 것 같은데,,,방패 모양도 나름?? 볼수록 예쁜 것 같네..ㅋㅋㅋ마찬가지로 양팔에 우승 패치와 엑스피디아 마킹을 추가하였고,이번에 새로 영입된 비르츠 선수의 마킹을 박아보았다.야구도 그렇고 축구도 그렇고 7번 등번호가 좀 간지가 나는 느낌적인 느낌느낌!!아직 2라운드까지 치룬 경기까지 비르츠 선수의 그렇??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것 같지는 않지만 앞으로 잘 해내줄 거라 굳게 믿고 있다!!UK XL vs KR 2XK사이즈 비교둘다 입어본 결과 둘다 어깨라인은 비슷한 것 같다.사이즈가 커서인지 둘다 오버핏으로 입기에는 딱이라는 생각이 들지만옷걸이 사이즈가 달라 어깨라인이 달라보이네요 ㅠ기장이 확실히 홈 레플리카(UK XL)가 어웨이 레플리카(KR 2XL)에 비해 길더라.엉덩이까지 다 덮일 정도니...개인적인 후기이전 나이키 유니폼들보다 가로가 슬림한 슬림핏이며 같은 사이즈 기준 기장이 더 긴 느낌이다.아디다스의 어깨 삼선 라인이 예쁘다.레플리카이지만 통기성이 좋은 재질로 되어있어 일상복으로도 시원하게 입기 좋은 것 같다.리버풀 팬이라면 홈, 어웨이 중 뭐살까 고민?? 고민하지 않도록 둘 다 이쁘게 만들어놓았다. 둘 다 사면 된다. 대신, 앞으로 굶어야한다.2526 시즌 레알마드리드 홈 레플리카도 한달 전에 구매하였었는데,같은 아디다스 이지만 제조국에 따라 재질이 많이 다른 것 같다.레알마드리드 홈 유니폼도 충분히 이쁘지만 뭔가 입으면 더운 느낌??위 사진처럼 레알마드리드 유니폼은 땀이나면 다 머금고 습할 것 같은 느낌이라면리버풀은 조금 더 통기성이 좋고 까슬까슬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이전에 습도가 굉장히 높았던 7월 날씨에 한 번 입고 나갔었는데 레알마드리드 유니폼은 정말 더운 느낌이었다...레플리카 유니폼이 어센틱 유니폼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고는 하나, 상의 옷 한 벌 가격으로 생각하면 저렴한 편은 아니다. 항상 상의는 3만원 미만인 옷들만 사오던 내가... 축구 유니폼에는 돈을 아끼지 못한다는게... 참...이제 절대! 아무것도 안산다!!!그렇지만 팬인데 어떻게 하나?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구매욕을 참지 못하듯 리버풀 유니폼도 마찬가지다.삼성라이온즈 유니폼은 매년 여러 유니폼이 나와 골라서 살 수 있지만 축구 유니폼은 마킹할 수 있을 시기가 아니면 마킹도 어렵다.그래서 매년 7 8월 지갑이 보릿고개인 듯하다.유니폼을 구매하기 전 유니폼 사이즈를 알아보기가 정말 어렵더라.성인 남자들은 왠만해선 L, XL 사이즈를 가장 많이 찾을텐데직구하시는 분 혹은 국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리버풀 #유니폼 #리버풀유니폼 #2526리버풀 #2526유니폼 #리버풀홈유니폼 #리버풀홈레플리카 #홈레플리카 #어웨이유니폼 #리버풀어웨이 #어웨이레플리카 #슈페리얼사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